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한끼

강남 중경마라탕 마라샹궈 추천 맛있는 중식집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10. 2.
728x90
반응형

 

친구들이랑 에어비엔비 잡아서 놀았었는데

마지막 주문 메뉴가 마라샹궈

너무나 맛있었던 기억에 다시 찾아가보았습니다.

마라샹궈 2차로

1차는 곱창냠냠 했구요 ㅎㅎ

 

배달로 먹고 두번째는 방문한 중경마라탕

강남역 먹자골목 2층에 위치

 

https://map.naver.com/p/search/%EC%A4%91%EA%B2%BD%EB%A7%88%EB%9D%BC%ED%83%95/place/1761717994?placePath=?entry=pll&from=nx&fromNxList=true 

 

네이버 지도

중경마라탕 강남역점

map.naver.com

 

지점은 여러군데 있네요 

 

 

 

 

전 여기 마라샹궈가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

타 지점대비 굉장히 놀라운 맛..? 주방에 모두 중국분들이 조리하고 계셨어요.

그런데.. 뭔가 타 중국식당에 비해 좀 많이.... ㅎㅎㅎㅎㅎㅎ 뭐랄까 

검소하다.

맛에 비해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너무 검소하다.. 이런느낌?

 

 

 

우리는 새로, 칭따오를 주문하였습니다.

아 그리고 우리 마라샹궈만 먹잖아요?

그런데 중국인들은 무조건 마라샹궈와 밥을 같이 먹습니다.

소스에 밥을 비벼먹는다고 해요 ㅎㅎㅎㅎ

사무실에 중국 친구들이 많아서 알게된 사실..

 

 

우리는 소고기 추가 그리고 분모자 필수 

버섯들을 가득넣어 주문하였습니다. 

2차로 아주 깔끔하게 오늘도 역시나 맛있었어요.

땅콩소스 찍어먹어도 꿀맛이지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