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여행

부산 송도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송도비치 룸컨디션 조용한 호텔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9. 5.
728x90
반응형

https://map.naver.com/p/entry/place/1716888774?lng=129.0193686000026&lat=35.07777579999877&placePath=%2Fhome&entry=plt&c=15.00,0,0,0,dh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몇일 전 다녀온 부산 여행

급 여행예약해서 쾌적하면서 오션뷰, 예약이 가능한 호텔이 많지 않았어요. 

그래서 처음으로 가본 송도해수욕장

 

 

부산 송도는 조금 떨어져있긴 했지만

케이블카가 있어서 체험할 거리가 있고 바닷가 자체가 조용했어요.

 

저흰 해운대 워터파크에서 놀고 저녁까지 먹고 가니 밤 11시 넘어서 호텔도착

밤 늦게도 주차타워 주차 자리는 괜찮은 듯 싶었습니다.

모두 직원분께서 해주셔서 큰 불편함은 없었어요.

 

 

늦게 체크인하여 낮은층을 배정받은 것 같지만 뷰는 좋았어요.

4층입니다!

 

 

전체적인 객실 구조와 분위기는 한번 보셔야할듯 ㅎㅎ

화장실 문 있어요! 놀라지 말아요 여러분

저는 화장실문 이렇게 되어있는 곳은 또 처음이었음...

 

 

 

쇼파가 넓어서 3인가족이 오면 한명은 쇼파에서 자도 될정도

원형 테이블이 넓어서 뭐 포장해서 먹기도 좋았구용

우린 밤늦게 체크인 + 배도 무지 불렀기때문에... 간단한 주전부리정도

아이는 컵라면을 두개나 먹긴 했네요 ^^;;

 

 

 

 

침대는 굉장히 넓은 슈퍼킹이었고

여거분 놀라지 말아요 ㅎㅎㅎㅎㅎ

옆에 슬라이드 벽이 있음

 

 

옷장 앞 벽고 돌아가고

심지어 화장대 유리도 돌아갑니다

동그란 부분은 돋보기?거울 입니다 ㅎㅎ

 

 

슬라이드 벽을 밀면

깔끔하게 가려지죠?

 

 

 

여러분, 놀라지 말아요.. ㅋㅋㅋㅋ 

화장실 문이 열려있는게 아니예요

아이가 제일 깜짝 놀란 부분

엄마 화장실 문이 뚫려있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렇게 샤워실 문을 화장실로 돌리면 됨

그런데.. 위는 뚫려있어서 ㅎㅎ 가족이나 찐친 아니면 굉장히 부담스러운 호텔임

 

 

슬리퍼는 이미 신어버림 ㅎㅎㅎ

무엇보다 이 호텔에서 맘에 들었던건 바닥이 카펫이 아니라서

더욱 청결합니다.

카펫 아무리 깨끗하게 한다고해도... 좀 ^^;; 100%로는 아닐 것 같은데

여기는 장판? 타일장판 바닥

 

 

 

조명이나 소품이 이뻤던 곳

야경은 반사되었지만 이정도 ㅎㅎ 굿

 

 

 

간단하게 하이볼과 바프 아몬드, 프링글스, 육포로 마무리~

얼음을 가져오는 곳이 있어요! 

남편이 얼음 바스킷에 담아왔고 집게는 없었다고 합니다.

 

약간 거리는 떨어져있지만 쾌적했던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송도비치 호텔 후기였습니다!

아침에 느즈막히 일어나서 바로 옆 투썸플레이스에서 바다보며 커피마시는 것도 좋았어요 흐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