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여행

김포 애견동반카페 강아지놀이터 dog ground 도그그라운드 bake29s 베이크이구에스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8. 15.
728x90
반응형

 

김포에서 오는길에 들린 강아지 놀이터가 딸린 카페

정확히 말하자면 카페에 강아지 입장은 안되고

한명만 입장해서 커피를 사고 함께있는 강아지놀이터에 방문하는 것입니다.

여기는 실외 산중턱에 있고

대형견, 소형견 분리된 야외 놀이터가 있어요.

보호자는 입장료 없이 옆에 카페에서 주문만 하면 됩니다.

 

 

https://place.map.kakao.com/1844133386?referrer=daumsearch_local 

 

베이크29s

경기 김포시 고촌읍 태리로 121 2층 (고촌읍 태리 217-3)

place.map.kakao.com

 

주차장도 꽤 넓었어요. 15대정도 댈 수 있을 것 같은 야외입니다.

 

 

카페는 성인만 이용가능

어린이 동반시 상원홀 이용

반려견 동반시 애견운동장만 이용 가능

 

날씨 좋을때 가면 야외에서 커피 한잔하고 강아지들 친구 만나고 맘껏 뛰어놀기 괜찮을 것 같은데

한여름에는 모기가... 내리자마자 열방은 물렸어요 ^^;

게다가.. 부었어요 ㅎㅎㅎㅎㅎ

뭔가 필요하다면 모기 퇴치제 정도 있으면 좋을 것 같은 곳

 

 

 

카페는 오푸 6시 마감

강아지 놀이터 6시 반 마감

운영시간을 잘 보고 가야합니다. 

야외이고 산이라 금방 마감하는 듯 해요

어두워지니까요~

 

 

 

카페 바로 옆에 붙어있는 도그그라운드

 

 

동의서를 쓰고 입장해야 합니다. 

소형견, 중형견, 대형견 입장료가 다르고

보호자는 입장료가 없어요.

 

매번 키즈카페만 가다가.. 오 이런 합리적인 곳

심지어 카페를 필수로 이용해야하는 것도 아니네요 ㅎㅎㅎ

 

QR로 음료 주문도 가능한가 봅니당.

 

 

중소형견, 중대형견 입장하는 곳이 달라요

중형견은 선택 가능한가 봅니다

커피사서 왼족 테라스에 앉아서 마시면 된데요. 

보호자 휴식을 취하는 공간

 

 

 

아인슈타인 들어오자마자 신났어요 ㅎㅎㅎㅎㅎ

 

 

저쪽은 대형견 이용 공간

우리는 소형견 이용공간

정말 숲속이라 매력적이긴한데.. 야외라 벌레가 ^^;;

 

 

 

조금 뛰어놀다 마감시간이라고 해서 퇴장...ㅋㅋㅋ

날 선선할때 꼭 다시 가보고싶은 곳이예요.

 

특히 주인분께서 너무나 친절하셨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