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인슈타인의 여행

서울근교 강아지 나들이, 남한산성 애견동반 카페 류, 인테리어가 멋져요.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2. 10. 17.
728x90
반응형

카페 류, 남한산성 카페, 애견동반 가능 카페

 

 

서울교대 영재원 시험 끝난 아들을 바로 픽업하자마자

달려간 곳

남한산성 카페, 류 입니다. 

애견동반이 가능한 곳이예요. 

아들이 점점 바빠지면서.. 주말에 잠깐 바람쐬거나 커피마시러라도 다니자! 싶어서

또 반려견이랑 함께할 수 있는 곳을 하나씩 가보려고 합니다.

 

남한산성은 근처라 몇번 가보았는데.. 주차 정말 힘들거든요;

공영주차장이 항상 만차인데 그래서 남한산성 입구부터 차가 막히는데

여기는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걱정없고

주차료 무료이고

공영주차장 바로 위가 카페였어요.

 

그리고 들어서자마자 인테리어가 너무 멋졌답니다. 

문도 큼직하니 예쁘고 실내 인테리어가 굉장히 돋보였어요.

센스있으신 건축가가 인테리어 한 느낌

바로 앞으로는 물도 흐르고 산 깊숙히 카페가 있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았답니다. 

단, 환기가 좀 안되는 것 같아서 실내는 답답해서 조금 아쉬웠어요 ㅠ

그래서 저희는 바로 야외로..ㅎㅎ

실내에 강아지 데리고 오신 분들 정말 많았어요.

강아지 데리고 오지 않은 젊은 분들이나 커플도 여럿 있었답니다.

 

 

 

가구도 이렇게 다 예쁜데!

엉덩이 붙이자마자 일어나야했던 ㅜㅜ

실내에 있는 강아지들은 짖지도 않고 순둥순둥해서

강아지가 같이 온줄 모를 정도였어요 ㅎㅎ

 

 

 

우리는 흑임자 케이크, 아메리카노 2잔, 아들은 딸기라떼

아인슈타인 역시 나오니 여기저기 탐색다니고 좋아합니다.

 

 

우리 먹을때 강아지도 먹고싶어하니까 간식 챙겼어요~ 

입에 쏙쏙 넣어주고 친구들이랑 놀고 먹고 ㅎㅎ 바쁜 아인슈타인

미용을 진작 했어야했는데.... 내일 미용하러 가요~ ㅎㅎㅎ

 

 

 

건물은 이렇게 예쁘고 ㅎ 

아들이 찍은 사진입니다. 

조금 또 아쉬운거. 밖에 야외 파라솔이 플라스틱이라 감성이 살짝.. 

사장님 철제 테이블, 의자로 바꿔주세요 ㅎㅎㅎㅎ

그리고 통창이 너무 예쁜데 지금같은 계절에 열렸다면? 바람도 솔솔 들어오고 정말 좋았을 것 같아요.

실내도 너무 예뻤는데 사진이 없네요; 

루프탑도 있답니다 ㅎㅎㅎ

 

 

남한산성 카페 류, 애견동반 카페, 애견키즈카페

 

그리고 야외에 울타리? 팬스가 있으면 좋겠어요.

강아지들 리드줄 없이 풀어놓으면 좋았을 것 같고

반려견 없이 사람들은 실내이용, 반려견 있는 분들은 야외이용 이렇게 권유해도 좋을 것 같고

저는 애견카페는 아직 안가봤지만

강아지들이 서로 친해져서 같이 잠깐 놀았는데

아인슈타인이 너무 행복해해서 저는 가길 너무 잘했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본인도 긴장했는지 ㅎㅎㅎ 아인슈타인 밤 늦게까지 엄청 피곤해했어요 ^^;

 

 

 

네이버지도 첨부합니다. 

남한산성 카페 류

https://map.naver.com/v5/search/%EC%95%A0%EA%B2%AC%EB%8F%99%EB%B0%98%20%EC%B9%B4%ED%8E%98%20%EB%82%A8%ED%95%9C%EC%82%B0%EC%84%B1/place/1085847020?placePath=%3Fentry=pll%26from=nx%26fromNxList=true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