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인슈타인의 여행

커먼그라운드 건대 강아지 놀이터 애견동반 쇼핑 커피 마셔요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4. 9.
728x90
반응형

 

커먼그라운드 건대점에서 강아지 놀이터가 설치되었습니다. 

실내에서는 강아지 자연식과 커피, 쇼핑을 즐길 수 있구요.

놀이터는 1인 1견으로 입장 가능합니다.

입장료 1만원에 커피 한잔 포함되어 있어요.

 

 

매일 시간마다 이벤트나 교육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강아지데리고 갈만한 곳이 마땅치 않은데

데리고 가면 너무 좋아하겠죠?ㅎㅎ

 

커먼그라운드, 커멍그라운드, 애견동반, 강아지놀이터

 

보호자는 항상 같이 있어줘야 합니다. 

사람이 많을 때는 초상권이 있어서 사진을 찍을수가 없었어요 ㅜㅜㅎㅎ

 

 

마켓 홀 안으로 들어오면 강아지를 위한 팝업 스토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 안에서 강아지 자연식 요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인슈타인의 코박사료 달링키친 자연식이예요.

냄새가..ㅎㅎ 퍼묵퍼묵 할 맛

 

 

 

인스타그램 공유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강아지가 먹는 사진을 @darlingkitchen_korea 태그만하면 바로 응모!

 

 

어떤 강아지가 먹고 있네요~

코박고 냠냠

벌써 두그릇째라고 ^^;ㅎㅎㅎㅎㅎ

 

 

샴푸나 굿즈도 구경할 수 있었어요. 

한바탕 뛰어놀고 강아지 맘마도 먹이고 쇼핑도 하고

커멍그라운드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기간은 4월 31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https://place.map.kakao.com/26611217?referrer=daumsearch_local 

 

커먼그라운드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00 (자양동 17-1)

place.map.kakao.com

https://smartstore.naver.com/darlingkitchen

 

달링키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 달링키친 ]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휴먼그레이드 화식 강아지 사료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