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한끼

남대문 명물 호떡, 겨울철 별미 잡채호떡, 씨앗호떡 since 1998..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2. 12. 6.
728x90
반응형

 

지난 주, 잠깐 들린 남대문에서 식후땡으로 먹은 #남대문호떡

같이간 언니가 이집만 간다고 해서 처음 들러보았습니다. 

그런데 와우.. 줄서서 먹는 맛집 인증이예요. ㅎㅎ

 

티스토리이니 위치는 카카오 맵으로 공유!

https://place.map.kakao.com/18445193?service=search_pc 

 

남대문명물호떡

서울 중구 남대문로 24 (남대문로3가 27-2)

place.map.kakao.com

남대문 명물호떡, 씨앗호떡

 

오늘은 왠일로 줄이 짧더라구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때문인지.. 호떡을 기름에.. 이거 굽는게 아니고 튀기는거죠?ㅎㅎㅎ

앞뒤로 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기름물에 퐁당이었습니다. 

 

 

 

저는 당연히 씨앗호떡이라고 생각했는데

잡채호떡, 해물잡채호떡, 김치잡채호떡 등 종류가 정말 다양했어요~

다음에는 김치잡채도 먹어보고 씨앗도 먹으려구요 ㅎㅎ

 

 

침이 고이는 비주얼.. 꼭 한번 먹어보세요.

씨앗인데 씨앗은 별로 없지만 튀긴 호떡은 겉은 쫄깃하고 안에 설탕은 제대로 녹아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포장해서 집에서 에어프라이어에 튀겨도 맛이 정말 괜찮을 것 같아요~

오!!

 

 

포장해가자고 했지만

이렇게 침고이는 비주얼을 들고갈 수 없다.

저는.. 나이 거의 마흔이 가까워져 오는데 ㅎㅎㅎㅎ 길에서 입 옆에 묻혀가며 쫀득쫀득 맛있게 먹었어요. 

꿀 흘러서 입천장 델까바 조심히 먹었는데

또 먹고시풔요 ㅎㅎㅎㅎ

 

남대문 명물호떡 강추!

지도 검색까지 되다니. 대단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