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한끼

르프리크, 치킨버거 시그니쳐메뉴, 성수동 수제버거 맛집, 더현대에도 있어요.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2. 11. 29.
728x90
반응형

 

방문 3번째만에! 드디어 르프리크 (LE FREAK) 방문에 성공했습니다. 

매번 토요일 오후나 저녁에 갔었는데.. 웨이팅 1시간 이상이었어요.

1시간 이상.. 남편이랑은 기다릴 수 없지.

이번에는 친구와 방문

대기 4번째로 앞에서 10분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르프리크를 알게된건 

제가 수제버거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수제버거 맛집은 챙겨서 가볼정도인데.. 동네 카페에 난리가 낫어요. 

더현대에 르프리크 치킨버거가 들어왔다. 

.... 그래서 검색해보니 본점이 성수동이고 집근처이니 갑니다. ㅎㅎㅎㅎㅎㅎ

세번만에 드디어 입장!

 

 

메뉴판 그래픽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 

귀.여.웡 ㅎㅎㅎㅎ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일러스트 느낌 너모 좋다.

연필드로잉 느낌 너모 좋다.

그런데 더 좋은건... 쉐프님 너무 멋있음. 내 스타일 ㅎㅎㅎㅎㅎㅎ

나올때까지 멋있다고 생각해서 줌마스럽게 

쉐프님 너무 멋있어요. 라고 할 뻔 ㅎㅎㅎㅎㅎㅎ 목소리까지 짱잘 ㅠㅠ

 

 

물티슈 아닌, 따뜻한 수건 주셔서 넘 좋구요.

햄버거 먹으러 왔는데 대접받는 느낌

 

 

저는 콜라 ㅋㅋ 같이간 친구는 탄산수

컵도 이뿨용

 

 

바에 앉으니.. 대표님 앞에서 먹어서 좋구요 ㅎㅎㅎㅎ

얼굴 너무 바라보았나

귀여워귀여워훈남이심

 

르프리크, 치킨버거, 르프리크 시그니쳐메뉴, 수제버거, 성수동수제버거

 

이 존엄한 모습을 남기기 위해 사진은 합쳐서 올리지 않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저 위에 적양상추가 정말 맛있어요.

저는 매움 3단계 했는데 평소 매콤한 맛을 좋아해서 그리 맵지 않았어요.

 

르프리크, 가지요리

 

그리고 우리는 가지요리를 시켰습니다. 

너무 맛있지만 배가 너무 불러서.. 남김 ㅠㅠ

구운 가지 위에 미트소스가 살살 맛있어요~ 

 

 

내부 인테리어는 이렇습니다. 

테이블에 앉았으면 정말 프랑스의 어느 작은 수제버거 가게로 들어온 갬성이예요.

물론 맛은 프랑스보다 맛있음 ㅎㅎㅎㅎㅎㅎ

파리 두번다녀온 아주미의 평

 

https://place.map.kakao.com/936069123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