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한끼

육개옥, 성시경 추천, 먹을텐데 맛집 추천, 언주역 맛집 육개장, 줄서서 먹는 맛집, 만두전골 먹은 후기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2. 11. 21.
728x90
반응형

 

#성시경먹을텐데 에서 추천한 집으로 친구가 가보자고 해서 점심에 다녀왔습니다. 

네이버 지도에서도.. 많이 확대해야 이름이 보일정도여서 

성시경이 정말 맛집만 가겠어? 라며 다녀왔는데

... 반찬까지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제가 방문한 시간은 11시 반 전이었는데

금방 테이블이 꽉 차고 웨이팅이었습니다. ^^;

 

육개옥, 만두전골, 성시경, 먹을텐데 맛집

저희는 만두전골을 주문했습니다.

만두가 6개, 도가니 수육 야채 등이 들어있었는데..

얼큰하고 무엇보다 고기가 정말 고급진 맛이 낫어요.

깊이 우린 소고기 맛이었습니다. 

여태까지 먹은 육개장은 육.개.장.이.아.니.었.던.거.로....

점심이라 아쉬운데 소주를 부르는 맛이었어요. 캬~

 

 

밑반찬도 굉장히 정갈했는데

저 가지무침이 특히나 맛있었네요.

 

 

야채 하나하나가 신선하고

국물과 수육, 도가니, 만두의 조합이 환상적이었습니다.

점심시간이라 보통 한우육개장 한그릇으로 많이 드시더라구요.

 

 

 

다음에 아들이랑 같이가면 한우수육으로

신선한 해산물이 먹고싶을 땐, 문어숙회로

조금 더 고급스러움을 곁들이고 싶으면 성게알을 추가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아. 정말 너무 맛있어서 지난주에 다녀왔는데 계속 생각나는 맛집이네요.

 

앞에 주차장이 있으나 금방 만차가 되어

직장인 점심시간은 피해서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