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한끼

이춘복 참치 잠실점 방문, 종각점, 판교점과 비교해봄, 실장추천코스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2. 11. 20.
728x90
반응형

지난 시그니엘 방문했을 때

저녁 8시에 가니 이미 마감해서 먹어보지 못한 이춘복 참치, 잠실점

이번에는 일찍이 5시쯤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1시간이 걸렸네요. 

이렇게 인기가 많은 곳이었는지..

이춘복 참치, 실장추천 코스 입니다. 여기는 사이드 메뉴도 괜찮고 추가로 나오는 부위도 괜찮아 종종 방문합니다. 

 

이춘복 참치, 실장추천코스

실장 추천코스틑 1인 38000원입니다.

옆에 참치 내장도 조금 나오구요.

 

 

사이드 메뉴는 이렇게 나옵니다.

바쁜지 순식간에 와서 후다닥 두고 가시더라구요.

그래도 바빠서 그렇구나 할 정도였고 친절했습니다.

판교점은 좀 고급스러운 느낌이었는데 잠실점은 그런 느낌은 없었어요.

 

 

실장추천코스는 간장게장이 한마리 나옵니다.

아들이 간장게장 킬러인데.. 이춘복 참치만 계속 올 것 같아요.

 

 

 

첫번째 리필

두번째 리필

세번째 리필

 

참치만 네접시 먹었네요. 

세번째와 네번째는 비슷한 부위가 나옵니다.

그래도 전반적으로 참치 괜찮은 부위로 내어 주셔서 마지막 한점까지 맛있게 먹었네요.

안주가 좋아서 소주를 둘이서 4병이나 .. ^^


이춘복 참치를 좋아해서 지점마다 가보았는데

판교점은 정갈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습니다.

종각점 또한 사람이 많아서 복작복작했는데 사이드 메뉴까지 굉장히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음식맛이 좋았거든요.

개인적으로 제일 정신없고 분주하고 고급스러움이 안느껴진 곳은 잠실점이었으나

집 근처라 자주 갈 듯 싶습니다. 

굉장히 친절했고.. 예약 필수일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