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일상

여행 후 집에 초파리가 많아졌다, 페스트세븐 초파리 트랩 효과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4. 9. 15.
728x90
반응형

여름에 여행으로 집을 열흘정도 비우니 집은 찜통이 되어 있었다.

그리고 여기저기 작은 좁쌀 같은 것들이 보인다.

설마..

그리고.. 집안에 날아다니는 초파리가 너무 많아졌다.

여행을 다녀오면 초파리가 없을 것이라는 생각은 오산이었다.

 

초파리 트랩을 사러 다이소까지 가기가 귀찮다.

그냥 이번에는 인터넷으로 구매를 했다.

가격은 조금 비싸다고 생각은 들었다.

그래도 3번 사용할 수 있다.

 

통과 끈끈이 트랩, 그리고 유인제가 들어있다.

 

용기에 유인제와 물을 넣고 트랩을 연결해서 쓰레기통 주변에 놓아두었다.

그럼 과연 효과는??

(혐오감 주의!!)

.

.

.

.

.

.

.

.

.

.

효과는 확실히 있다.

 

 

며칠뒤 어마어마한 초파리로부터 해방되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