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일상

자이스 비젼센터 강남점 대치동 청소년 아들 안경 맞춤 후기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4. 5. 18.
728x90
반응형

 

 

https://einsd.tistory.com/133

 

자이스 비전 센터 강남점, 정확한 도수 측정과 렌즈 선택을 위한 장소

남편이 본인 안경을 맞추기 위해 몇일동안 열심히 알아본 끝에 찾게된 자이스 비전 센터 강남점, 대치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집 바로 앞이었는데.. 몇 주전 나와 아들은 다비치에서 안경을 바꿨

einsd.tistory.com

 

전에 남편 안경을 맞췄던 자이스비전센터 강남점

본인 안경을 맞추기 위해 열검색했던 그이

 

아들은 딱 한주전에 다비치에서 맞췄는데

집에서 거리도 있고

무엇보다.. 안경이 나름 다비치에서 저렴한거 아닌

테 18만원 알 12만원 30만원가량주고 맞췄는데

테가 너무 부실한거죠..

 

남편이 조금 비싸더라도

자이스에서 맞추는게 좋을 것 같다고!

성장기 아들은 매해 안경을 바꾸지만..ㅋㅋ

알도 매 해 바꾸지만

눈은 소중하니까요.

 

 

 

 

남편이 골프채 연습장에서 가져온다고 가버려서

나혼자 아들데리고 방문

 

남편이라면 절대 못할 액션

1층에서 가성비좋은 안경테를 여쭈어보았습니다. 

ㅎㅎㅎㅎㅎ 그랬더니

 

 

 

D.Frame 이라는 티타늄이라 가볍지만

정말 디자인이 잘빠진 9만원 안경테를 찾아주셨어요.

와.. 저는 20만원대 국산 안경테를 생각하긴했는데

더 저렴한 것 이있었다니!

심지어 기존에 착용한 것보다 훨 예쁨

 

안경 씌어보니 디자인도 잘 어울려서

딱히 고민할게 없었습니다.

이거 하자 아들아~

 

 

하지만 그이의 표정은 떨떠름..

아빠를 닮아서 비싼거 사달라고 하는 아이 

하하하...

관심이 없는 것 같았는데 

비싼옷 좋아하는 아이 

사춘기라 그런걸까요

 

 

 

그리고 2층에서 시력측정을 해주시고

아이는 자기 눈이라 그런지 관심이 많더라구요.

어떻게 검사하는지 여쭈고

(저는 ... 들었지만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어쨌든 1년째 쓰고있는 남편이

안경끼고 눈이 굉장히 편안해졌다고

야간에 잘 안보이던 부분도 많이 잡혔다고 해요.

 

 

 

 

 

여전히 친절하셨고

차도 맛있고 쿠키도 맛있어보였으나

역시나 아들이 다 먹어버림 ㅎㅎ

 

 

 

 

 

아 이런게 있었네요? 6개월 이내 근시 변화가 4단계 이상일 경우, 무상으로 제품을 교환해 준다고 합니다.

어릴수록.. 안경 중요하니까요.

저도 아들 .. 처음에 안경낄때 콧대 낮아질까

아주 가벼운 스위스플렉스 안경 테만 38만원 알까지 난시교정렌즈?해서 54만원주고 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여러해 껴보고 

렌즈는 좋은게 맞는데

테는 저렴해도 잘나오는 제품이 너무 많네요.

 

 

 

 

 

저번에 예쁜테가 없다고 남긴거 보셨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많아졌습니다. 굿!

 

저희 아이때는 스위스플렉스 국내산 버전도 찾기 어려울때였는데

이제는 종류가 많이 다양해져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괜찮은 안경을 

맞출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렌즈는 청소년용 제일 합리적인거로 하였는데

아들은 아빠가 쓰는 렌즈가 하고싶었다고

이런...ㅋㅋㅋㅋㅋㅋㅋ 와.. 웃기는 애..

그래도 렌즈 압축까지 하여 안경테까지 34만원 결재했나 30만원인가

하지만 안경테가 굉장히 가볍지만 디자인이 세련되고

렌즈는 기본렌즈여도 자이스니까 

기본적인 퀄리티에 믿음이 갑니다. 

 

 

보통 안경점 가면 자이스 렌즈는 가격대가 다른데

여기는 자이스 렌즈안에서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5월에 방문하면 어린이날이라고

하리보도 한박스 주셨답니다.

6학년인데 ㅎㅎ 챙겨주셔서 감사했어요!

 

 

친절하고 정말 좋은 렌즈

청소년기 안경도 합리적인 가격에 맞출 수 있답니다. 

 

물론 제가 제일 저렴하게 잘 맞춘 것 같아요

ㅎㅎㅎㅎ 기본렌즈여도 자이스니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