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일상

자이스 비전 센터 강남점, 정확한 도수 측정과 렌즈 선택을 위한 장소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3. 20.
728x90
반응형

 

남편이 본인 안경을 맞추기 위해 몇일동안 열심히 알아본 끝에 찾게된

자이스 비전 센터 강남점, 대치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집 바로 앞이었는데.. 몇 주전 나와 아들은 다비치에서 안경을 바꿨거든요.

짜이쯔 렌즈라고 안경점에서 추천은 받아서 저도 짜이쯔 렌즈로 변경하면서도

자이스 비전센터가 그 짜이쯔라고는 몰랐던 1인.. 심지어 자주 앞을 지나갔는데도

수입 안경점인줄 알았어요 ㅎㅎㅎㅎㅎ

그런데 다비치랑 가격차이도 없었고

안경테도 저렴하고 가벼운 것이 많아 아쉬운 점이 많아서 포스팅해봅니다. 

 

자이스 비전센터는 전국에 5개가 있데요.

용산본점, 강남점, 송도점, 대구점, 창원점 이렇게 검색되네요.

자이스 비전센터는 여러개의 첨단 기계로 정교하게 눈을 검사하고

그에 맞는 렌즈를 

독일 본사에서 직접 제작하여 보내준다고 합니다. 

이제 안경 바꾸기 위해서 병원가는 시대는 아닌 것 같아요...ㅎ

다비치보다 몇가지 검사를 더 하던데

다비치에서 바꾼 렌즈도 저는 만족해하면서 쓰고 있는데

남편은 양쪽 눈 시력차이가 크고 외사시가 있어서 자이스로 가길 잘한 것 같아요. 

심지어 다비치 강남점에서 아들은... 검사 및 안경맞춤을 제대로 안해준 것 같아서 아쉬움 200%

 

 

몇달전에 대대적인 공사해서 신규 오픈한 곳인데

이렇게 잘 해 놓으니 ㅎㅎㅎㅎㅎㅎ 수입안경점인줄 알았잖아요...?

1층은 국내안경 브랜드이고 젠틀몬스터도 있었어요.

2층은 수입안경 브랜드가 전시되어 있고

수입안경이라고 해서 그렇게 비싼건 없었고

린드버그 이런건 없었는데 제일 비싼건 까르띠에 안경테였어요.

 

진짜 예쁘고 비싼 안경테는 여의도 롯데캐슬 아이비 1층에 위치해있는 안경점이 굉장히 화려합니다. 

온갖 명품 안경테는 다 갖다놓았다는

연애인들도 많이 찾는 곳이라 유명한 곳이예요. 

하지만 렌즈는 전문적이진 않아서.. 시력에 불편함을 느낀다면 이런 전문점이 훨 나은 것 같아요.

 

 

 

국산테들도 꾀 잘만들어졌고 예쁜것들이 많았어요.

하지만 40대 들어선 남편이 하기엔 좀 가벼워보이는 것들이라 패스

 

 

상담을 하는동안 음료와 작은 빵도 준비해주셨어요.

피곤해서 오렌지 쥬스 ㅎㅎ

매우 친절하십니다. 

 

 

스위스플렉스

아이들에게 굉장히 가볍고 좋은 안경이죠!

저희 아들도 유치원생부터 4학년까지 착용한 안경

그런데 테 모양이 원형도 있는데 여긴 .. 다 이스타일

남자 안경사분들만 가득해서 ㅎㅎㅎㅎ 예쁜게 별로 없나라고 살짝 생각을..

 

 

 

남편이 원래 쓰던 안경

브랜드를 처음 알았네요. ㅎㅎㅎㅎ 프랑스꺼였구나

라퐁데? 프랑스 명품 안경 브랜드라고 하는데 .. 걍 제일 예뻐서 샀던거로 기억해요.

 

 

 

검사는 30분정도 진행되었어요.

상담도 굉장히 친절하고 오래 해주시는

왜 전에 쓰던 안경이 불편했는지.. 전문적으로 측정해주셨고

 

 

모르겠어 ㅎㅎㅎㅎ 너무 전문적인 기계라

특히나 오른쪽꺼는.. 얼굴 사진을 다각적으로 찍어서 안경알 크기를 쟀던 건가

이건 다비치에서도 못본거

 

 

남편은 스마트라이트프로 단초점 렌즈로 맞추었어요.

양쪽 눈 시력차이가 있다보니

이정도 기능성이 들어간게 편할 것 같아서

저도 전에는 몰랐는데 안경을 새로 맞추고 일할때 쓰니 확실히 눈이 편안하더라구요.....

불편한 마음을 알게되어서 ㅎㅎㅎㅎㅎㅎ

 

안경도 고르고 선택의 여지가 많지 않았지만 까르띠에가 무난해서 선택

실은 원래도 까르띠에 사려고 했었기에.

안경 예쁜게 좀 많이 구비되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청소년이 많은 대치동의 특성상 

어린이, 청소년이 쓸만한 안경도 많으면 좋겠어요. 

현재 구비된 상품으로 국산 안경테로하면 40-50정도면 맞출 수 잇을 듯 합니다. 

 

 

그리고 예약하고 방문하면 할인도 해준다고 합니다. ㅎㅎ

아 무엇보다 중요한 점이 다비치에서 자이쯔 렌즈를 추천받기는 했는데

자이스 비전센터에서는 자이스의 다양한 렌즈 중에 고를 수 있다는 점이 특장점인 것 같아요

 

저희는 집앞이라 그냥 방문했는데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여러가지 혜택을 많이 받아서

생각했던 것보다 제 기준에는 매우 저렴하게 안경 맞추었어요. 

 

https://www.zeiss.co.kr/corporate/wbc-portfolio.html

 

자이스 그룹 포트폴리오

자이스는 광학 및 광전자 산업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적인 첨단 기술 기업입니다. 자이스 그룹은 다양한 솔루션으로 광학 산업을 계속 발전시켜 기술 진보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www.zeiss.co.kr

https://map.naver.com/v5/search/%EC%9E%90%EC%9D%B4%EC%8A%A4%EB%B9%84%EC%A0%84%EC%84%BC%ED%84%B0/place/1913144482?c=15,0,0,0,dh&placePath=%3Fentry%253Dpll 

 

네이버 지도

자이스 비전센터 강남점

map.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