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일상

유시몰 치약 한통 다쓰고 재구매한 이유 아조나 쿨게이트와 비교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11. 30.
728x90
반응형

 

 

현재 집에서 쓰고 있는 치약은 쿨게이트

사무실에서 쓰는 치약은 아조나

초등학생 아들 치약은 유시몰

 

마켓컬리에서 유시몰 포켓몬 치약을 보고 

이 잘 안닦는 아들에게 서프라이즈 겸 포켓몬이니 잘 닦아보렴.. 이라는 마음을 담아

비싸지만 8900원을 주고

내.돈.내.산

치약을 사드림

 

처음에는 엄청 맵다? 민트맛이 강하다고 하더니

몇번 쓰고 그 맛에 중독된 것인지 너무 좋다며 자기는 이 치약만 사달라고 한다.

(한개에 8900원 인데...? 심지어 행사가였나 모르겠음..)

 

 

이 치약을 사줘말어

엄마아빠가 쓰는 쿨게이트 치약도 나쁘지 않아서

아빠는 쿨게이트 치약을 쓰고 잇몸병이 없어졌다고

실제로 의사 집에 가보면 쿨게이트 정말 많이쓴다.

가는 집마다 쿨게이트..ㅋㅋ 그래서 나도 쿨게이트로 바꿨는데

고민고민하다가

그래. 뭐 너가 좋다면 하고 마켓컬리에서 뷰티페스타 쿠폰까지 써서 야무지게 잔뜩삼

 

유시몰치약, 선물세트, 휴대용세트

 

맨 왼쪽은 여행용이라 이번에 아들 칫솔이 망가져서 여행지에서 버렸기에 필요했었고

중간 선물세트는 중간에 은색봉?이 치약 끝에 넣어 끝까지 밀어쓰는 보조기구라 필요했고

낱개로 2개 더 담아서

장볼 것이 없는 한주라 치약만 4만5천원정도 담음

 

 

 

영국에서 온 치약

1898년에 영국에서 탄생 후 꾸준히 사랑받아 온 브랜드라고 합니다.

유시몰만의 센세이션한 향... 정말 그러하더군요 ㅎㅎㅎ

 

 

 

요거때문에 선물세트를 구매했어요.

아이가 어려서 뒤부터 누르는게 아니라 자꾸 아무곳이나 쭈욱 눌러서 치약을 짜는데

.... 남은 치약이 너무 아까워 ㅠㅠ

그렇다고 다이소에서 천원짜리 구리구리 싸구리 사줄 수 없는 엄마인지라..ㅎㅎㅎㅎ

여행세트 내 아들 쓸라고 산다.

아들이 너무 신기해하더란~ 이렇게 쓰는거야. 

 

 

 

엄마가 해볼테니 카메라 좀 들고있어!

라고 해서 얻어낸 영상 ㅎㅎㅎㅎ

처음에 쓸때부터 뒤부터 누르면 좋았을텐데

이 짜식이 어떻게 짠건지 옆에 터져있어서.. 쭉쭉 덜끌여올리지 못해 아쉽지만

마지막 남은 한방울까지 뒷부분만 돌리면 되니까 너무 만족

버릴려고 했는데 아직 한참을 더 쓸 것 같아요!

 

 

 

 

 

캬 휴대용

말해모해 너무 귀엽죠

하지만 곧 6학년인 아들은 포켓몬 뱃지에는 흥미가 없고 ㅎㅎ

"엄마, 내가 이 유치한걸 왜 그렇게 좋아했을까?"

너 그동안 여기에 쓴돈만 ㅎㅎㅎㅎㅎㅎㅎ 몇개월에 백만원어치 포켓몬 카드 지른녀석이.. 하아

 

 

 

 

근데 그다음 문제는.. 칫솔임

칫솔 왤케 부드러워 ㅎㅎㅎㅎㅎㅎㅎㅎ

저.. 칫솔 조르단만 쓰거든요?

차마 더 비싼거로는 못가겠고.. 켄트칫솔 막 이런거 있잖아요?

근데 유시몰 칫솔도 미친듯이 부드러움...

 

 

 

 

 

 

이렇게 부드러워요......... 부들부들..

아! 아빠랑 아들은 전동칫솔 쓰니까.. (칫솔질이 엉성해서 ㅎㅎ)

나만 쓰는 칫솔.. 칫솔에 사치 좀 부려볼까 싶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뭐야 이런거 한번쓰면 진심 ... 개미지옥

모르면 안쓰는데.. 한번 알면 안쓸수가 없어지는 그런 아이템

 

 

 

아 그리고 제가 유시몰 치약을 써본후기

.... 여러분 ㅎㅎㅎ 치석이 진짜 닦여나갔다는 상쾌한 느낌이 자고 일어났는데도 유지되는 느낌 아세여?ㅎㅎㅎㅎㅎㅎ

쿨게이트도 그만큼이 아니였고

독일치약으로 유명한 아조나!

아조나 치약이 유명한건 조금만 써도 거품이 잘난다.. 근데 엄청 좋다는 느낌은 잘 몰랐어요.

물론 두 치약다 좋은거고 잇몸 질환은 없음.

 

근데 유시몰 치약은.. 치석까지 말끔하게 씻겨나간 

자고 일어나도 상쾌한 잇몸을 선사합니다.

내돈내산 찐후기임..

 

지금 나만 써봤는데 남편 이거 쓰면 ... 분명

우리 셋은 유시몰만 쓸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중독적인

 

 

오늘 포스팅하면서 보니까

네이버 직구도 있는데 가격이 좀 더 저렴하네요 ㅎㅎㅎㅎ

굿굿

이제 치약도 영국제다.. 나이들면 이래서 안좋아 ㅠㅠ 좋은거만 쓰게되요 흑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