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인슈타인 파파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베이컨스토어 첫 주문 후기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2. 10. 24.
728x90
반응형

현대카드 펫팩 첫 달 받은 "에르제 잠봉뵈르 노즈워크 토이"는 매우 만족스러웠다.

2022.10.08 - [아인슈타인 파파] - 아인슈타인을 위한 구독 : 펫팩

 

이번 달에는 문자로 현대카드 펫팩 쿠폰이 발송되었다.

2만원 이상 구매시 만원 할인 쿠폰이다.

유효기간은 30일이다.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 베이컨스토어에 가입을 했다.

가입을 하니 베이컨스토어 첫구매 혜택인 백원의 행복 이벤트로 인기제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나는 "클립 스쿱 - 사료 밀봉 스쿱"을 선택하였다.

(구입한 제품 중 가장 만족스러웠다. 100원이라는 것을 떠나서..)

만원 할인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 2만원 이상을 장바구니에 담아야 한다.

매일 밤에 산책을 나갈 때가 많아서 "산책 안전 라이트 - 라임"이 괜찮을 것 같아서 선택했다.

다음으로는 매일 식탁에서 내가 식사를 할 때마다 달려드는 아인슈타인을 위해서 (나를 위해서)

간식을 안에 넣어서 노즈워크를 할 수 있는 "실리콘 노즈워크 볼"을 선택하였다.

요안에 간식을 넣어주고 주면 된다.

처음에는 꽤나 만족스러웠다.

그런데 기쁨은 오래가지 않았다.

실리콘은 얼마 지나지 않아 아인슈타인에 의해 조각조각 나버렸다.

그리고 밤에 산책을 나가려고 했는데 산책 라이트는 눌러도 불이 들어오지 않았다.

 

밤에 베이컨스토어에 문의글을 남겼고 다음날 오전에 새로운 제품으로 배송해준다는 카톡이 왔다.

그리고 다음날 새로운 상품을 받을 수 있었다. (베이컨스토어의 신속한 대응, 이거는 감동) 

새로 받은 산책 라이트는 불이 잘 들어왔고

노즈워크 볼은... 요거는 어떻게 할지 좀 고민을 해봐야 할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