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여행

아홉산숲 부산 가볼만한곳 대나무숲 영화촬영지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9. 28.
728x90
반응형

 

부산은 많이 가봐서 먹는 여행 말고 중간 소화시키고 관광도 할 수 있는 곳을 찾다가 발견한

아홉산숲

9월 초 더운 여름이라.. 좀 많이 더웠지만 가을에 가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영화촬영지로도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해요

 

네이버에서 미리 티켓을 구매하고 방문해도 됩니다. 

 

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882959?area=bnr 

 

네이버 예약 :: 아홉산 숲

모든 생명의 근원, 살아있는 생태 공간 : 기장 아홉산 숲입니다.

booking.naver.com

 

 

 

 

저는 그냥 경치좋은 곳이라고 생각하고 갔는데

이런 스토리가 있을줄이야

한 가문에서 몇백년동안 가꾸어온 산이라고 합니다.

정말 산 안에 고택이 있고 조상들의 사진도 있었어요.

지금도 거주하시는 멋진 공간? 산입니다. 

 

 

 

 

입구에서 나누어주던 모기벌레 퇴치용 부채 ㅎㅎㅎ

실제로 너무 덥기도했고

벌레가 많아서 필요했어요. 정말 산이거든요.

 

 

 

대나무 숲을 지나...

생각보단 정말 산입니다. ㅎㅎㅎ

정말 산

살짝 등산한다고 생각하셔야해요.

 

 

소나무숲

 

제일 유명한 대나무숲은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찍진 않았습니다. 

 

너무 더워서 옆에 앉아서 대충 사진찍고... 정말 너무 더운 9월이었어요 

 

산책길은 더 많지만 내려갑니다.

더워서 못걷겠어~~~~~~

그것도 지름길을 통해서 빠르게 ㅎㅎ

 

 

부산에 간다면 한번 다녀와볼만한 아홉산숲

산책길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