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여행

클럽디오아시스 해운대 엘시티 워터파크 스파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9. 25.
728x90
반응형

 

부산에 간다면 꼭 가야할 장소로 꼽고싶은 해운대 엘시티에 위치한

클럽디오아시스 워터파크 스파 입니다.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이국적인 느낌을 받고 싶은게 아니라면

저는.. 해외 휴양지만큼 좋았다고 추천하고 싶습니다. 

심지어 스파까지.. 정말 최고였어요.

 

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933330/items/5347363?area=plt 

 

네이버 예약 :: 클럽디 오아시스 워터파크&통합 이용권 (10/1~31)

최대 25% 할인 + 네이버페이 포인트적립

booking.naver.com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도 편하고 무엇보다 이용고객은 9시간 무료주차라는 점!

저 빨간 띠를 따라 가면 되어요.

 

 

5층 매표소까지 쭈욱 따라 올라갑니다.

우리는 네이버에서 미리 결재를 했는데

키오스크가 있었지만 작동이 되지 않았어요... 

사전 온라인 예매도 매표소로 향합니다.

 

 

권종별 이용시간이 있어서 잘 선택해야해요.

우리는 아이가 좀 커서 ㅎㅎ 언제 또 올까? 신나게 놀자며 통합권을 예약하였습니다.

7시간이 짧을듯 길듯 그렇게 지나가네요 

 

 

 

탈의실로 갑니다.

색감 아주 좋구만 새삥느낌 좋구만요. ㅎㅎ

 

 

 

와 돈만내면 엘시티 오기 쉽구만 ㅋㅋ

굳이 위에서 숙박하지 않아도 되겠어요.

슬라이드 실내 1, 실외 1 이렇게 있었던거 같아요. 

 

 

곳곳에 식음료를 사먹을 수 있는 곳 있구요

알콜음료 있어요 ㅎㅎㅎ 좋다

하지만 아이만 츄로스 2개 먹고 우린 먹지 않습니다.

맛집 가야하니까요 ...ㅎㅎㅎㅎ

 

 

실내, 야외 어린 아이들이 놀만한 공간도 곳곳에 있었어요.

워터파크가 엄청 크진 않지만.. 비싼만큼 사람도 적어서 이용하기 편했어요. 

 

 

아이가 제일 재밌어한 유수풀 ㅎㅎ

파도풀, 슬라이드

초딩 5학년도 재밌어하네요 ㅎㅎ 엄마아빠랑 와도 재밌구나...?

 

 

 

워터파크 음식은 원래 짱맛없지만.. 왠지 여긴 괜찮을 것 같지만

우리는 맛집 가야하니까 ㅎㅎㅎㅎ 메뉴 구경만 했어요

 

 

 

날이 좋았더라면 더 좋았겠지만

비오니까 비맞으면서 워터파크도 나쁘지 않았네요 ㅎㅎ

 

 

곳곳에 아이들이 놀만한 스팟이 있어요.

 

 

 

그리고 찜질복으로 갈아입고

 

수영복입고 혹은 찜질복입고 남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노천탕도 있습니다. 

 

 

스파시설은 사람이 너무 많아 사진을 찍진 못했어요.

여기 메뉴도 다 맛있어보이고 깔끔했어요.

하지만 먹지 않겠다 ㅋㅋㅋㅋ 우린 꼼장어를 먹어야한다 ㅎㅎㅎㅎㅎㅎ

 

 

찜방에 누워~ 아주 행복했어요 ㅎㅎㅎ

온도는 엄청 뜨겁지는 않아써요.

여태까지 가본 스파중에 시설 제일 럭셔리함.....

 

 

 

나오기 전 한번 둘러보고

샤워하고 나왔습니다. 

뷰가 정말 좋지 않나요? 굳이.. 뭐 물놀이하러 해외 가필요 없이

여기 너무 좋았다. 

찢었다. ㅋㅋㅋㅋ

 

 

우리나라 워터파크는 스파도 있다규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