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일상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레지던즈 프리미어 1베드룸 객실, 수영장 이용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2. 12. 11.
728x90
반응형

 

12월 주말 토요일

아들 공부하느냐 스트레스 받..지 않지만 ㅎㅎ 그래도 중간중간 릴렉스한 시간을 보내게 해주려고 하는데

종종 방문하는 노보텔 엠베서더 레지던스 호텔

가성비가 좋아 여기를 일년에 3,4번 방문하는 것 같아요 ㅎㅎㅎ

멀리 안가도 이제 근처에서 쉬고 수영하고 맛난거 먹으면 좋은 4학년

 

 

룸 청소가 늦어져서 기다리는 동안 웰컴드링크 쿠폰을 받았습니다. 

아들은 파인애플쥬스, 저는 진토닉 칵테일 ㅎㅎ

맛도 좋았어요~ 굿굿!

 

20분정도 기다리니 체크인 안내 받았습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레지던스, 주차 정보

이 호텔은 주차 공간이 협소해서 늦으면 옆에 롯데 피트인 건물에 세우면

주차 확인해주어요.

한번 여기에 댄 적 있었는데.. 매우 불편합니다.

그래서 다음부터는 일찍 체크인 하려고 하는 편이예요.

 

투숙객은 무료주차

 

 

리셉션 데스크는 20층에 위치하여있어요. 

주차하고 바로 20층으로 갑니다.

지금은 겨울이라 루프탑 운영은 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실은 우리가 예약한 방은 레지던스 디럭스? 디럭스 스위트인데

호텔 객실 청소가 안되어서인지 업그레이드 된 것 같습니다. ㅎㅎㅎ

침실이 분리된 레지던스 프리미어 1베드룸 배정받았어요. 

업그레이드라고 설명은 안해주셨는데.. 이미 여러번 와본터라; ㅎㅎ

 

 

룸을 보여드립니다~ 

 

들어서면 왼쪽에 거실이 있고 쇼파, TV, 그리고 저 앞은 보조테이블이 있어서

전자렌지, 냉장고, 냄비 및 조리도구,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전기포트가 있었습니다. 

저 거울 뒤쪽에 간이 주방이 마련되어 있어요. 쿡탑도 있구요. 

사진에 설명이 잘 안되었네요. 

 

 

안방들어가는 문, 안방문 앞에서 찍은 옷장? 짐 보관하는 곳과 화장실

 

 

침실에서 화장실은 연결되어 있어요.

요즘 리조트 이런 구조 많네요. 

 

 

안방에도 TV있구요.

침대가 이렇게나 넓어요 ㅎㅎ 3인 문제없음

 

 

 

호텔에 구비되어 있는 것들

레지던스라 밥솥도 있네요 ㅎㅎ

과연.. 누가 해먹었을까 싶기도한데 장기투숙하면 좋은 호텔인 것 같습니다!

호텔이니까 뭐 조리도구는 깨끗했어요. 

 

 

남편없이 아이와 둘만 간 터라 돌려따는 와인과 ㅎㅎ

카드, 화투를 챙겼습니다. 

 

 

뭐.. 그냥 딩굴딩굴 하기만 해도 좋은 호캉스죠!

잠깐 쉬고 호텔 수영장을 예약하고 끌려갔다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