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인슈타인 마마

몰리스샵, 강아지옷, 강아지겨울옷, 모자 달린건 사지 마세요!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2. 12. 1.
728x90
반응형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아인슈타인이 산책하러 나가니 벌벌 떨고 있는거예요.

물론 추워서인지.. 긴장해서인지 알 수가 없으나 ㅎㅎ

추워지긴 하니 삼삼오오 동네 강아지들도 옷입고 나타나기에 저도 하나 구매해보았숩니다. 

 

강아지 비옷을 쿠팡에서 빨리 구매하려고 주문해보고 사이즈 실패한 경험이 있어서

이마트 양재점으로 방문했습니다!

강아지 옷 종류는 별로 없었어요.. 위례 스타필드 몰리스샵이 종류가 정말 많아요!

저는 코스트코 양재점도 들를 목적이라 이마트 양재로 향했습니다. 

 

직원분께서 강아지 옷은 강아지 몸 길이가 아닌몸통 둘레에 맞추는 거라고 가르쳐주셨어요.

그리고 강아지 훈육하는 법 등 다양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이마트에 친절사원 이런거 추천하고싶을 정도로..ㅎㅎ 강아지를 매우 예뻐하시고 전문가신 것 같았는데 더 질문은 하지 않았어요 ^^; 

 

제가 구입한 옷은 

#세이치즈 후드패딩입니다.

옷의 마감은 굉장히 괜찮아요! 깔끔합니다.

3.2kg 아기 M사이즈 구매했어요~~

 

 

몰리스샵, 강아지옷, 강아지패딩

 

입히니 너무너무 예쁜데

모자가 달린옷은 ... 모자 뒤 하네스 구멍이 있긴하지만

자꾸 강아지 얼굴에 모자를 씌워서 ㅠㅠ ㅎㅎ

안쪽으로 다시 리드줄을 채워야 했구요.

조금 불편해보여요. 

모자가 귀엽지만 모자 없는 제품이 강아지들에게 편할 것 같아요~~

 

 

아주 간지가 좔좔~ 너무 멋있네요! ㅎㅎㅎ 

아이가 코로나 걸려서 학교에 교과서 가지러 가는길

엄마 심심하지 않게 같이 동행해줘서 고마워!

우리집 막내

귀요미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