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한끼

송파 석촌 소고기구이, 칠프로칠백식당 석촌직영점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4. 5. 26.
728x90
반응형

서울, 수도권, 제주 등지에 여러 지점이 있는 7% 칠백식당 석촌직영점에 방문하였습니다.

 

한우 한 마리에서 나오는 부위 중 7%만 사용하고

태백산 칠백고지에서 방목한 한우를 취급한다는 의미의 소고기 구이 식당입니다.

지금은 전국적으로 엄선된 한우를 취급한다고 하네요.

(이름에서부터 왠지 아무거나 주지는 않을 것 같은.. ㅋㅋ)

 

소고기는 당연히 한우!

 

메뉴는 심플하게 생고기, 구이, 식사, 주류가 있습니다.

 

연탄불에 고기를 굽게 되어 있네요.

반찬도 정갈하게 나옵니다.

 

우선 한우 모둠 2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다시 봐도 소고기 때깔이..)

 

연탄불에 잘 구워줍니다.

(한 번만 뒤집는 거 아시죠?ㅋㅋ)

 

소금에 찍어먹습니다.

 

엄청난 속도로 한우를 흡입하고 나니

육사시미를 추가로 먹어보고 싶었는데

주문하려니 그날 소고기 품질이 안 좋아서 반품했다고.. ㅠㅠ

주인의 품질에 대한 고집이 느껴졌어요.

 

그래서 대신에 한우 안심도 하나 먹어보았습니다.

(한우 안심의 위용..)

 

그런데 결국 입가심으로 한우 모둠 하나 더 먹었습니다. 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