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일상

양평 카포레, 오늘제빵소, 자연과 예술이 만난 힐링 공간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4. 3.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양평의 명소로 손꼽히는 '카포레'를 방문했어요. 

이곳은 양평의 남한강변에 위치한 갤러리 카페로, 모던한 건축물과 사계절 꽃 정원, 노을 강변 뷰로 유명한 곳이에요. 

제가 이곳을 직접 다녀와서 여러분에게 생생한 경험을 전해드릴게요.

 



모던 건축과 아름다운 자연의 조화

카포레는 양평 남한강변에 위치한 복합 문화 시설입니다. 

2000평의 넓은 공간에는 건축가 곽희수가 설계한 모던한 건축물과 사계절 꽃 정원, 그리고 탁 트인 강변 뷰가 어우러져 있습니다. 

특히, 드라마 '시지프스'의 촬영 장소로 유명해진 이곳은 수많은 방문객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합니다.

 

 

오늘제빵소에서 만나는 맛과 행복

카포레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곳은 바로 오늘제빵소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빵과 케이크가 빼곡하게 진열되어 있어서 선택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저는 따뜻한 커피와 함께 빵을 맛보았는데, 바삭한 식감과 풍부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힐링을 선사하는 공간

카포레는 단순한 카페가 아닌, 힐링을 선사하는 공간입니다. 

층별로 갤러리가 있어서 다양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아름다운 그림과 조각 작품들, 그리고 탁 트인 강변 뷰를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카포레

카포레는 자연과 예술, 그리고 맛있는 음식이 어우러져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곳입니다. 

일상의 스트레스를 잊고 힐링을 찾고 싶은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날씨가 좋은 날에는 야외 테라스에서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빵과 커피를 즐기면 좋을 것 같아요.
카포레는 평일에 방문하면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