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일상

믹스커피, 다시 뜨다! 성수동 뉴믹스커피 방문 후기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4. 3.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성수동에서 방문한 한국식 커피 브랜드, 뉴믹스커피에 대한 후기를 공유하려고 해요.

이곳은 한국다운 맛과 특별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곳이에요. 함께 체험해볼까요?


뉴믹스커피는 한국인의 일상 속에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믹스커피의 새로운 정석이라고 할 수 있어요. 

한국인이 좋아하는 특유의 고소한 향미를 살리고, 언제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부드러운 텍스처를 더했다고 해요. 

그래서 요즘 아메리카노만을 찾는 분들에게도 새로운 발견이 될 것 같아요.

 


이번에 제가 방문한 뉴믹스커피는 김봉진 배달의 민족 창업자가 지난 14일에 오픈한 카페입니다.

테이크아웃 매장으로, 뉴믹스커피와 레트로스낵의 페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들어가기 전에는 줄이 길지 않았지만, 약간의 기다림이 필요했어요.

그런데, 그 기다림 끝에 펼쳐진 맛있는 경험이 있었어요.

 


주문을 하고 나서는 바로 녹차맛 믹스커피와 쿠키앤크림 오란다 한 컵을 받았어요.

바깥에서 마셔보니 익숙한 믹스커피와 녹차가 잘 조화된 맛이었어요.

특히, 오란다에 쿠키앤크림 코팅이라는 조합은 정말 맛있었어요.

그 순간부터, 이곳의 커피와 스낵에 대한 믿음이 깊어졌어요.

 


한국인의 일상 속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뉴믹스커피는 정말로 특별한 맛과 향을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맛있는 커피를 즐기는 그 순간이 더욱 특별하게 느껴졌어요. 

이번 방문을 통해 뉴믹스커피의 매력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어요. 

이곳은 정말로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옛날(?)에는 직장에서 믹스커피가 대세였는데 요즘은 거의 안보이죠.

대부분 아메리카노를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오랜 사랑을 받아온 뉴믹스커피의 매력을 한 번 느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 맛과 향은 정말로 한국다운 커피의 본질을 잘 대변하고 있어요.

이렇게 뉴믹스커피를 방문한 후기를 공유해봤어요.

저는 다음에 또 다른 메뉴를 먹으러 방문할 생각입니다.

여러분도 성수동에 방문할 일이 있다면, 뉴믹스커피의 맛있는 커피와 스낵을 즐겨보시길 추천해요.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