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술술

세계주류마켓 춘천 위스키 와인 지하창고 꼭 구경하세요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4. 2. 16.
728x90
반응형

 

 

우리에게 참새방앗간처럼

춘천 갈때마다 들르는 세계주류마켓

 

애주가라면? 여기 한번쯤은 방문해야죠

후후

저희는 4,5번째 인듯 합니다.

전에 와인을 많이 마실때는

여기서 10병쯤 한번에 구매하기도 하였는데

이제는 와인보다는 위스키를 즐겨서

오늘은.. 평상시에 많이 접하지 않은

위스키를 사볼까?

라는 목적으로 들렸습니다. 

 

 

 

 

 

입구에서 날 반겨주는 조니워커 아저씨

손 한번 잡아봤습니다.

동상일 뿐인데 설레네요..ㅎㅎㅎ

 

 

 

 

반려동물은? 동반금지!!!

와인이라 깨질 수 있으니

이 공간은 사람도 조심해야 해요!

 

 

 

 

여기 오면 카트 필수죠~

원래 저는 저 카트 가득 담는데

하필 내카드를 두고감...

아인슈타인 파파의 잔소리를 견딜 수 없어

카트는 끌지만 한병만 사리..

 

 

 

 

요즘엔 파티용품도 파네요~

안먹어본 안주?스낵 사는 재미가 있던 곳인데

이것도 패스합니다.

아인슈타인 마마는 이날 카드가 없었거든요....

 

 

 

 

전에는 즐겨마셨으나

위스키도 한번 가격대를 올리니

... 12년산 아래로 내려가기가 힘드네요.

최근에 마신 발렌타인 17년산도

발베니, ... 음 이름 기억안나는 엄청 맛있는

위스키가 있는데 - -;;; 

아.. 아드백 올시다!

 

7년산은 처음보는 듯? 하네 

귀엽구나

 

 

 

 

 

요즘은 사케도 맛있어서 ㅎㅎ

다양하게 맛보고 싶구나

세상은 넓고 술은 다양하도다

아직도 마실 술이 많다

내 간아 건강해죠!!!!

 

 

그리고 이날은 프리미엄 와인 전시실을 우연히 발견하여

지하 공간으로 내려가봅니다.

뚜둥

전에도 있었지만

내려가진 않았던 것 같아요..

 

 

 

유럽 저택을 내려가는 기분

대체 안에 뭐가 있는 거죠?

기대하세요.

여러분 세계 주류마켓가면 여기는 꼭 들어가보셈

 

 

 

 

 

뭐지? 많이 본 모습이라..ㅋㅋㅋ

뭔가.. 나같다..?ㅎㅎㅎㅎㅎㅎㅎ

아주 즐겁구만~~ 하지만 짐빈은 맛없지

저 이상하게 저 라인만 마시면 

다음날 배가 무지 아파영 ㅠㅠ

 

 

 

 

훗 너는 춘천 명소맞아

#세계주류마켓 #춘천명소 #춘천가볼만한곳

내가 인정했다!!

 

 

 

 

아인슈타인 파파가 이 저택의 주인이라면

다시한번 사랑했을 것 같은데

그럼 내가 저기있는 와인 매일 밤마다 다 마실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에는 구경만하세요.

저도 구경만 했으니까요. 쩝.

눈이 호강하는 순간~

 

세계주류마켓, 춘천가볼만한곳

 

 

말해모해요.. 

이미지만으로도 충분히 멋지죠?

꼭 방문해보세요.

나.. 10만원대 와인도 아직 아까워서

100만원 와인 언제 마셔볼일 있을라나 ㅎㅎ

 

위스키 10만원대는 몇일을 마시는데

10만원 와인은 한순간에 사라지니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