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인슈타인의 여행

이케아 애견동반 가능할까 광명점 방문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4. 1. 23.
728x90
반응형

 

 

식탁의자를.. 나름 유명한 수입제품으로 샀는데 ㅎㅎㅎㅎㅎ

테이블도 더현대에서 무토 테이블이지만

우리 세식구 모두 불편해함......

나의 최애는 이케아 의자이기에 ㅎㅎㅎㅎ 

오랜만에 이케아 방문

우리에게 수입 의미없다.. 

짜증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식탁 바꾸고 싶은데.. 비싼거 사서 바꾸겠다는 말도 못하겠음....

무튼 식탁은 여기에서

 

https://www.wonderaum.com/skin-skin1/product/7070-table-170-white-laminateplywoodgrey/1991/category/121/display/1/

 

70/70 TABLE 170 WHITE LAMINATE/PLYWOOD/GREY - 원더라움

소재 :Black and Grey with linoleum finish. White and Sand with laminate finish. All with plywood edges. Lacquered oak veneer finish or oiled or smoked solid FSC™ (C028824) certified oak. Frame in powder coated aluminum.제조사 : MUUTO제조국 : DENM

wonderaum.com

 

더현대에서 샀으나 정보가 없어서 이 테이블 검정임

아무도 안물어봤지만 굳이 쓰는 블로거 ㅎㅎㅎ

 

 

 

 

강아지 데려가려고 하는데 안된다 된다.. 말이 너무 많아서 

기록해본다.

 

 

이케아.. 강아지 동반 방문 가능할까요?

 

 

 

 

반려동물 출입금지, 안내견 출입가능

그러나! 강아지를 캔넬 혹은 유모차에 태워 모두 가리면 동반가능합니다. 

 

강아지 유모차 진짜 잘산듯요! ㅎㅎㅎ

 

 

 

 

 

아인슈타인 이렇게 유모차 타고 엄마아빠 잘 따라다니고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지도 못했다는

매우 피곤했다고 합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