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한끼

두루올순대 은평 이마트 근처 내돈내산 순대국 맛집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4. 1. 23.
728x90
반응형

 

 

아이의 오랜 주츼이가 연세예일의원 구산역에 있어서

점심도 못먹고 반차쓴 나.. 

할머니까지 강제 소환 당해 은평구 갔다가

배가 고픈데 운전하느냐 맛집 검색 못해서 급하게 찾아 방문한 두루올순대

나름 순대국이 먹고 싶다는 아들의 말에 짧고 굵게 검색하고 방문

 

주차 아주 좋아요! 주차권 주심

매우 친절하고 셀프바에서 반찬 편하게 퍼먹어서 좋고

무엇보다 오징어젓갈 반찬이 신의 한수였던 곳

또한

여기 순대가 좀 맛있더군요.

순대가 들어간 모든 요리는 다 맛있을 것 같은데

곱창은 살짝 별로였어요.. (저 입맛 매우 까다로운편)

 

 

 

5시정도에 방문했더니 몇테이블 없었습니다.

새삥새삥~ 

 

 

 

 

너무 마음에 들었던 세프코너!

순대국 먹을때 마늘 많이 먹는 여자 여기요! ㅎㅎㅎㅎㅎ

순대국은 마늘이죠.

원래 순대국 + 소주 조합 매우 사랑하지만

참았습니다... 운전해야하니까요.

 

 

 

 

 

아.. 지금 다시보니 저 그림 ㅎㅎ 여기 사장님이시네요 ㅎㅎㅎㅎㅎ

계산해주시던 분 

그리고 매장에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하셧어요.

아이가 순대국에 들어가는 국수가 더 먹고싶다고 하셨는데

국수도 더 챙겨주시고 덜어먹을 그릇도 여유롭게 챙겨주셨습니다.

 

 

 

 

 

내용물이 정말 많죠?

국수 넣어먹는게 좀 별미인 것 같아요. 

저는 밥은 안먹고 국수만 넣어 먹었어요~

여자는 충분할 듯!

 

 

 

 

옆 테이블 보고 추가한 정식 ㅋㅋㅋ

아니 순대가 너무 맛있어보이는거예요!

그런데 정식 꼭 시켜드세요. 순대..진짜 여기순대 맛있습니다.

 

 

 

 

아이가 주문한건 순대국

엄마랑 나는 얼큰내장순대국?

근데 저는 내장은 좀 그랬고... 순대가 정말 맛있었어요!

 

 

 

 

 

순대에 오징어젓갈 올려먹으면 진짜 별미입니다.

순대도 정말 맛있는데 순대국집에서 오징어젓갈 이렇게 맘편하게 많이 먹기도 처음 ㅎㅎㅎㅎㅎ

여기 동네에도 있으면 정말 좋겠어요. 

자주 갈텐데..

순대가 진짜 실해요? 안에 고기인지 피는 아닌거같았는데.. 흠

 

 

 

 

https://map.naver.com/p/entry/place/1506291556?lng=126.9213467386815&lat=37.60153086636606&placePath=%2Fhome&searchType=place&c=15.00,0,0,0,dh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