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여행

홍콩 피크트램 타는 시간대 추천 예약 티켓 연말여행 대기줄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4. 1. 2.
728x90
반응형

 

홍콩 피크트램은 워낙 유명하죠!

여행가면 꼭 들러봐야하는! 

우리는 연말에 방문해서 그런지.. 홍콩 현지인들도 모두 피크트램 타러온 것 같은 느낌 ^^;

 

 

피크트램 예약 해야할까?

예약 꼭 해야합니다!

일단, 티케팅 줄까지는 무.조.건!

온라인 사전 예매를 했던 안했던 줄을 서야합니다. 

그 줄이.. 어마어마 했어요 ^^;;

예약은 한국에서 하면 됩니다. 네이버 검색하세요..ㅎㅎㅎ

 

 

 

 

저게 다가 아님..

저 입구가 티케팅줄이거든요? 저 앞에서 온라인 티케팅한 사람은 빠르게 지나가고

티켓이 없는 사람은 줄을 계속 서서 티켓을 구매해야합니다.

길건너에도 100미터는 줄 선 것 같아요. ;; 더 될지도...

 

 

 

 

도대체 끝이 어디야? 라는 생각이 들 정도까지?

아니 그 이상 ... 내려갑니다..ㅎㅎㅎㅎ

 

여기서 가장 큰 실수는 저녁먹고 갔다는 것!

예약은 파파가 했는데... 예약당일 아무때나 방문하면 되는데

11시 마감임에도 불구하고

아인슈타인 파파는 빨리 가자고.... ㅎㅎㅎㅎㅎ 오늘 꼭 타야된다고....

 

이와중에 중간에 새치기하는 홍콩 청년들..ㅋㅋㅋ

진짜 .. 중간에 여러번 빡침 ^^;

누가봐도 여행자같은 우리앞에 떡하니 섬.. 하하

눈으로 욕해줬어요 ㅋ

 

 

 

 

홍콩 피크트램

 

 

아들과 나는 이미 작년 샌프란시스코에서 전차박물관까지 보고온터라

... 하하

뭐 하지만 홍콩에서 타는 또 다른 재미가 있지요.

생각해보니 언덕이 심한 동네에 트램이 발달한 것 같아요.

도저히 걸어다닐 수 없는 높이니까.

샌프란시스코도 지금은 명물이 되어버린 트램

물론 홍콩이 훨 세련되었습니다.

언덕높이는 비슷....ㅎㅎㅎㅎㅎㅎㅎㅎㅎ

 

 

 

 

 

문이 열리면 사람들이 막 뛰어들어감 ㅎㅎㅎㅎㅎㅎ

좋은 자리 선점하기 위한 전쟁이 장난 아닙니다.

어떨결에 나도 뜀 ^^;; 하하

 

다행히 한대에 수용인원이 많아서 줄은 빨리빨리 줄어들긴 합니다.

 

 

 

홍콩 피크트램, 타기 좋은 시간대, 예약

 

 

트램은 깔끔하고 예뻤어요.

그 시설을 즐기기에 대기시간이 너무 길어서 보이지 않을뿐..

게다가 거의 70도 경사로 올라간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홍콩의 언덕에 심히 놀란 1인..

 

 

 

 

야경은 볼만했으나 

8시에 한다는 라이트쇼는 .. .이게 하는걸까?ㅎㅎ

리듬에 맞춰서 건물 라이트가 변하는데

 

 

 

 

여러분 이거 보러 .. 피크타임에 올라가야겠어요?ㅎㅎㅎㅎ

 

 

내려올때도 줄이 어마어마했고

위에 쇼핑몰도 있었지만

8시전에 문닫는 분위기

일찍 마감합니다.

 

 

 

 

 

 

우리가 줄섰던 어마어마했던 그 길엔

아무 흔적이 없네요.. 하하

 

 

홍콩 야경이 보고싶다면?

저라면 8시에 올라가서 10시에 내려오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야경이 없어지는건 아니니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