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여행

일본 대마도 이즈하라 토요코인 호텔, 조식 룸 컨디션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11. 10.
728x90
반응형

 
 
일본 대마도여행 숙소는 이즈하라에 위치한 토요코인 호텔
토요코인 호텔은 처음 숙박이었는데 굉장히 깔끔했어요.
항구가 히타카츠항이라 좀 멀긴했지만.. 너무 갑자기 계획한 여행이라 숙소가 딱 2개뿐이었고
남편은 체인호텔이 더 낫지 않냐했고 이쪽으로 잡길 잘한 것 같아요.
 
https://hotels.naver.com/item?hotelFileName=hotel%3AToyoko_Inn_Tsushima_Izuhara&adultCnt=2&checkIn=2023-11-17&checkOut=2023-11-18

 

토요코인 쓰시마 이즈하라, 쓰시마 (2023-11-17~2023-11-18, 1박, 2인)

이용자 평가 8.5점의 2성급 호텔입니다. 네이버에서 자세한 정보와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hotels.naver.com

 

 
 
1층 체크인 로비옆에 세면도구, 로션세트, 빗까지 필요시 무료로 가져갈 수있어요.
자판기에서 맥주는 뽑아 먹을 수 있고 
의류 소독기 그리고 엘레베이터 안에 카메라로 보여주는거 인상적이었어요.
 
 
 

 
 
룸은 올드하지만 매우 깔끔했어요.
단... 침대도 많이 작아서 ㅎㅎㅎㅎ 성인 2명이 같이자기에는 무리가..
 
 
 
쓰시마섬의 문제는 ... 가장 큰 문제는
식당예약을 미리 하고 가지 않으면 안받아줌
한국인이라서 안받아준건지 모르겠지만
문전박대 3번 당하고
쇼핑몰 1층의 이자카야 겨우 들어갈 수 있었어요...
 
 

 
1리터 맥주와 ㅎㅎ
 

 
 
다른 메뉴는 모두 별로고
저 곱창전골과 육수가 정말 맛있었고
꼬치구이가 정말 괜찮았습니다.
 
한국어 메뉴판 없고 번역기 돌려가며 주문했어요.
아이가 닭껍질 꼬치구이에 빠져서 몇판 주문해먹고 
라멘도 추가 ㅎㅎ
삼삼했지만 뭐... 먹으러 간 여행은 아니었어서 나쁘지 않았다! 정도?
 
 

 
 
앞 마트에서 맥주와 주전부리를 사고 호텔로 돌아옵니다
회를 못먹은 아쉬운 마음에 마트회도 샀는데
바닷가마을이라 그런지 굉장히 신선했어요 ㅎㅎㅎ
 
일본판 포켓몬빵 영접
이거 진짜 맛있잖아..? 아들은 한국에서 먹은 포켓몬빵이 얼마나 맛없는건지 알게되었다며
놀라했어요..ㅎ
 
 
 
 
다음날 항구로 가야하기에 모두 준비를 마치고 나와
조식을 먹고 체크아웃 바로 하기로 합니다.
 

 
 
토요코인호텔 조식이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일본식 아침식사여서 밥에 후리가케, 반찬, 된장국 먹을 수 있고
모닝빵 3종류와 저 계란이 굉장히 부드러워서
아들이 여기서 배를 잔뜩 채웠다는 후문 ㅎㅎㅎㅎㅎㅎ
모닝빵 4개, 계란 스크램블 2판 클리어 ㅎㅎㅎ
저는 샐러드도 괜찮았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