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일상

포켓몬 아르세우스 영화 관람후 안내데스크에서 포켓몬카드 받기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6. 6.
728x90
반응형

https://www.pokemonkorea.co.kr/animation

 

포켓몬 공식 사이트

포켓몬 공식 사이트

www.pokemonkorea.co.kr

 

영화 개봉전부터 아이들사이에서 논란이 된 포켓몬 아르세우스

선착순 20만명에게 포켓몬 아르세우스 카드를 증정한다고 해서

아이가 몇일 전부터 가야해...를 외쳤어요 ㅎㅎㅎㅎ

 

 

그런데 진~짜 영화는 너무 보기 싫고.. (모든 엄마,아빠들은 같은 마음일 듯)

친구랑 둘이 예약해주고 ㅎㅎ 초5입니다.

아이들 영화 예매 티켓 발권해주고

팝콘 하나씩 쥐어 자리에 앉혀주고

영화관람 후, 앞에서 만나기 ㅋㅋㅋ

 

 

포켓몬 카드는 어디서 받냐구요?

영화 시작전, 끝난 후 대체 어디야.. 아이들와 헤메었는데

 

 

영화상영이 끝난 후

 

영화티켓 확인 후

모두다 똑같은 아르세우스 카드를 줍니다.

코엑스점의 경우 주차안내 데스크에서

모두가 영화를 마치고 달려가는 진귀한 풍경을 연출했다는 ㅋㅋㅋㅋㅋㅋ

 

 

 

영화관 예매해서 달려가고 카드까지 득템해서 신난 아이들

 

종종 영화보기 싫은 엄마빠는 웨이브에서 보여주고 12000원주고 포켓몬카드를 따로 사주기도 했다던데 ㅎㅎㅎㅎ

친구랑 둘이 들여보내면 되는 좋은 방법이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