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술술

코스트코 치즈 와인 위스키에 어울리는 간단한 안주 치즈 카나페 추천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5. 29.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와인과 위스키를 자주 구매하며

여러 치즈를 먹어보았는데

제 입에 괜찮은 치즈 몇가지를 올려봅니다

쇼핑은 코스트코 양재점

 

저는 너무 크리미한거는 좋아하진 않고

고다치즈처럼 담백한 맛을 좋아하는 편이예요!

 

커클랜드 염소치즈

 

커클랜드 염소치즈

이건 마켓컬리에서 여러번 사먹은 고트치즈가 있는데

맛도 비슷한데 양이.. 엄청 혜자스럽습니다.

두개가 하나로 붙어있는데

그냥 치즈만 먹어도 좋고 샐러드 위에 뿌려먹어도 맛있어요

염소치즈는 꾸덕하면서도 시큼한 맛이 나는데 뒷맛이 매우 고소해요 ㅎㅎㅎ

뭐라고 더 표현할 수가 없어.. 프레시한 맛?

하지만 양이 너무 많아서 ㅎㅎ 누군가와 나눠먹는게 좋긴합니다. 

 

 

코스트코 치즈, 빈티지 체다 영국 치즈

 

이건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치즈

빈티지 체다 영국 치즈예요.

체다치즈인데 고다보다는 부드럽고 안에 소금이 콕콕 박혀잇어

약간 짭쪼름합니다.

그냥 치즈만 잘라먹어도 맛있고

비스킷위에 하몽과 올려먹어도 잘어울려요. 

샐러드 위에 잘라 먹어도 괜찮을 정말 추천하는 치즈입니다. 

 

 

하바티치즈

 

 

하바티 치즈

이것도 뭐 추천 말해뭐해.. 샌드위치 안에 넣어도 맛있고

라끌렛 치즈로도 유명합니다.

치즈 풍미가 정말 좋아요.

여기저기 파는데.. 코스트코가 양이 제일 좋아요!

이마트나 이케아 치즈샵에서 팔긴하는데 양이 정말.. 작거든요 ^^;

 

 

 

 

이번에 새로 먹어본 이탈리아 치즈

그라나파다노 큐브 치즈

이건 한개한개 큐브로 되어 있어서 자르기는 편하고

고소한 맛의 치즈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샐러드 위에 뿌려먹어도 좋을 담백한 맛인 것 같습니다. 

위에 빈티지 체다랑도 조금 다른 맛이라 

저는 한꺼번에 두개 다 꺼내어 조금씩 먹긴 해요 ㅎㅎㅎ

 

 

 

 

 

저는 하몽보다는 저 살라미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살라미는 치즈 뿌려서 구워먹어도 맛있긴하죠.

페페로니 피자에도 올라가는 그 햄 입니다. 

하몽은 처음 먹을땐 맛있지만.. 냉장고에 두고 먹으면 개인적으로 비린내가 나는 것 같았거든요.

뭐 개인의 취향이니 ^^ 

치즈는 저렇게 크게 올리면... 짜요! ㅎㅎㅎ 

아무리 양이 많아도 욕심내지 말아요 우리 ㅎㅎ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