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여행

인스파이어 리조트 인룸 다이닝, 포레스트 소고기 버거, 볼로네제, 룸 서비스 후기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4. 4. 25.
반응형

호캉스를 즐기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거나 스파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지만, 

편안한 객실에서 인룸 다이닝을 즐기며 미식 여행을 하는 것은 그 자체로 특별한 경험이죠. 

이번에 저는 인스파이어 리조트에서 숙박하며 인룸 다이닝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다양한 요리를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인룸 다이닝은 호캉스의 완성이라 할 수 있죠.

 

저녁 10시쯤, 포레스트 소고기 버거와 볼로네제를 태블릿을 통해 주문했습니다. 
인스파이어 리조트의 인룸 다이닝은 샌드위치, 햄버거, 감자튀김, 파스타, 피자, 한식까지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가격도 리조트 내 다른 식당에 비해 크게 비싸지는 않습니다.


주문 후 약 30분 뒤, 따끈한 음식이 우리 방으로 배달되었습니다.

배달 시간도 적당했고, 음식의 온도 역시 기대 이상으로 따뜻했습니다.

이런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것은 호텔 인룸 다이닝의 큰 장점이죠.



처음에는 객실에 식사를 할 탁자가 없어서 걱정했지만, 두 개의 메뉴를 주문하니 카트에 올려서 배달해 주었습니다. 

이 카트는 다이닝 테이블 역할을 해주어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하나의 메뉴만 주문할 경우에는 카트가 아닌 쟁반에 담겨 배달되는 것 같으니 이점을 염두에 두시면 좋겠습니다.

 

특히 이번 인룸 다이닝 경험에서 좋았던 점은 집에서 가져온 퍼플독 구독 와인을 객실에 비치된 와인잔에 따라 마실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65인치 TV를 보며 와인 한 잔과 함께 따뜻한 음식을 즐기는 순간, 이것이 바로 진정한 호캉스의 묘미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음식 자체도 매우 훌륭했습니다. 

포레스트 소고기 버거는 육즙이 가득했고, 버거와 곁들여진 감자튀김도 바삭했습니다. 

볼로네제는 진한 토마토 소스와 풍부한 고기 맛이 어우러져 입맛을 돋우었습니다. 

인스파이어 리조트의 인룸 다이닝 메뉴는 다양하고 고급스러우며, 주문 과정도 간단해 편안한 휴식을 즐기기에 제격입니다.

 

 


만약 인스파이어 리조트에서 숙박을 계획 중이시라면, 인룸 다이닝을 통해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겨보시길 추천합니다. 

인룸 다이닝은 맛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하며, 호캉스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줍니다.

다양한 메뉴와 신속한 서비스로 편안한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느긋하게 객실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것은 정말 호사스러운 경험이니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