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한끼

이가네양꼬치 선릉역직영점, 좀 큰 양꼬치, 양꼬치의 신세계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4. 2. 18.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선릉역에 위치한 이가네양꼬치 선릉역직영점을 방문했어요.

이곳은 양갈비와 양꼬치로 유명한 전문점으로, 내부는 넓고 쾌적하며 모임이나 회식에도 안성맞춤입니다.

함께 즐기기에 좋은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는 이곳은 선릉역 7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3분 거리에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답니다.

커다란 초벌 양꼬치의 놀라운 매력
이곳의 양꼬치는 주문과 동시에 초벌로 제공되어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어서 좋았어요. 

양등심꼬치와 양왕꼬치를 주문했는데, 업계 최고의 양이라는 말은 전혀 과장이 아닌 것 같았습니다.

다른 양꼬치는 꼬치 하나에 간에 기별도 안 가는 느낌이라면

여기는 적당히 먹었다는 느낌이 드네요. 


숯불의 향과 풍부한 맛
숯불의 향이 고기에 살짝 베여 더욱 풍부한 맛이 느껴지고, 풍부한 육즙과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은 정말 훌륭했습니다. 

(저 육즙이 보이시나요?)


다양한 메뉴와 술의 조화
이곳은 양고기 외에도 다양한 요리와 술이 준비되어 있어, 맛있는 식사와 함께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온면은 퀄리티가 뛰어나 꼭 시켜먹어보길 추천해요.

(소주를 마셔서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원래 양꼬치를 좋아하는 편이라 이가네양꼬치 선릉역직영점은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일요일에는 휴무이니 참고하셔서 다른 날에 방문해 보세요. 

또는 근처의 이가네양꼬치 선릉점으로 이동해서 양꼬치의 맛을 즐겨보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