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인슈타인의 푸드

토우사료, 강아지화식, 영국에서 온 토우 캔 사료, 장강고 구매(장보는강아지와고양이) 잘 먹을까?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3. 24.
반응형

 

얼마전 오랜만에 방문한 장강고 (장보는 강아지와 고양이)에서 구매한 토우 캔 화식사료

할인해서 한번 구매해봤어요 ㅎㅎ

무엇보다 디자인이 예뻐서 끌렸다는..

 

 

일러스트 느낌이 참 귀엽죠?

구운오리와 고구마가 주 메뉴이고 렌틸콩도 눈에 쏙쏙 보여요. 

일러스트에 오리잡으러 가는 늑대가 보입니다. 

이것 외에도 일러스트로 주원료가 무엇인지 표기되어 있었어요.

 

 

이렇게 화식만 모여있었고 (대치점)

토우는 좀 밑에칸에 있었어요.

오른쪽 연어&청어, 칠면조&오리, 오리&치킨

그림만 봐도 뭔지 알겠죠?ㅎㅎ 귀여움

캔류는 고구마가 섞여있었어요. 

 

티스토리의 장점은 ㅎㅎ 리얼찐후기만 보인다는 것

업체에서 네이버 협찬은 해도 티스토리 협찬은 없어여?

노출이 잘 안되거등요...

 

 

390g이면.. 달링키친 자연화식 100g을 하루에 두번에 나눠먹으니

이것은 양이 꽤 많은 편이죠.

심지어 달링키친 강아지화식은 야채함량이 높은데 이건 거의 .. 육식에 가까워서

6-8번 나눠서 급여할 만큼 양이 많습니다. 

 

 

원료명

닭, 오리, 칠면조, 감자녹말, 미네랄, 말린완두콩, 말린 감자, 해바라기유, 말린 토마토, 아마씨유, 이눌린, 말린 고구마, 말린 블루베리, 말린 라즈베리, 비타민A, 비타민D3, 비타민E, 아연, 철 망간 등

들어있는게 참 많네요. 

 

 

 

위에 캔을 따주면 가득 사료가 들어있어요. 

양이 너무 많아... 서 저는 통에 옮겨 냉장고에 넣고 조금씩 급여해주고 있어요.

이날 영양제를 같이 먹여야해서 ㅜㅜ 주었는데

쨔샤.. 쫌 먹으라고!!!

 

 

냄새를 킁킁 맡더니

아인슈타인...... 이것 또한 ㅜㅜ 쫌 먹다 맘..

영양제 먹이려고 했는데 ㅎㅎㅎㅎ 아오

생각보다 수입사료도 그닥 ㅜㅜ 작은 소형견에게 맞지 않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나라 강아지들은 활동량이 많지 않고 대부분 소형견이니까요..

반응형

댓글